이러한 놀라운 비디오 마케팅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2020. 6. 14. 06:13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놀라운 비디오 마케팅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새롭지만 인기가 있다.


인터넷은 항상 속도를 높이고 있기 때문에 더 큰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더 쉽다.


비디오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이 기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청중들과 연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고객이 질문할 것을 요청하고 비디오 형식으로 응답하십시오.


선택한 질문으로 샘플 제품을 보내십시오.




지금 당장 시청자분들의 관심을 끌어야죠.


첫 15초 동안 관심을 갖게 해야 동영상 전체를 볼 수 있다.


티저나 독특한 관점을 이용하여 시청자들이 전체 영상을 보도록 유도한다.




제작비가 영상의 품질을 결정짓는 것은 아니다.


훌륭한 영상을 만들기 위해 전문적인 장비를 사용할 필요는 없다.


그러나 동영상은 분명하고 흔들림이 없어야 한다.


대본에서 읽는 것은 가짜 같고 어색하게 들릴 수 있다.


자연스럽게 카메라와 대화하십시오.


사실, 당신은 이것을 전혀 할 필요가 없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컴퓨터 화면의 비디오도 할 수 있다.




사람들은 항상 온라인에서 "방법" 주제를 검색한다.


튜토리얼 비디오를 만들 때, 특정 주제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당신을 찾을 것이다.


즉, 당신은 당신이 만나는 틈새에서 항상 표적 방문객을 얻을 것이다.


네가 전문가인 걸 알면 다른 걸 알려주고 싶어할 거야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비디오를 만들 때,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활성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가능하면 비디오 플레이어에 이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링크가 다른 사이트에 포함되거나 공유되는 경우 해당 링크가 비디오 내에 유지될 수 있다.




항상 통계를 잘 기록하도록 하십시오.


여기에 포함된 데이터는 페이지 보기를 모니터링하고 뷰어의 출처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하다.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더 많은 고객을 끌어들이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다.




그런 다음 수신한 의견과 통계에서 데이터를 수집하여 다음 비디오를 더 좋게 만드십시오.


이 정보를 이용하기만 하면 된다.




유튜브 동영상은 상당히 절제된 논평이 필요하다.


부정적인 코멘트는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할 것이고 시청자들은 그들이 불쾌감을 많이 볼 경우 코멘트에 대해 불편함을 느낄 것이다.


작업이 통제할 수 없을 경우 사용자를 보고하거나 주석을 비활성화하십시오.




동영상이 짧고 관련 정보가 로드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비디오 감시자들은 주의력이 그리 길지 않다.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5분 이내의 비디오를 만드는 일을 하라.


당신의 콘텐츠는 어마어마할 수도 있지만, 시청자들이 게임을 하는 동안 자리를 비우거나 산만하다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




짧은 비디오가 긴 비디오보다 더 잘 작동한다.


가능하면 3분을 넘지 마라.


대략 3분 길이의 비디오를 목표로 하라 - 기껏해야 5분이다.


짧을수록 좋다.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이 있으십니까? 동영상을 사용하여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십시오.


고객에게 제품 사용법, 제품 수리 방법 또는 제품 포장 해제 방법을 알려주면 고객이 제품을 랩으로 덮을 것이다.




동영상이 무언가를 파는 것처럼 들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비디오에 판매를 강요한다면 당신의 잠재 고객들은 지루하고 짜증을 낼 것이다.


당신의 청중은 질과 디테일한 내용을 필요로 한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에 대한 좋은 이야기를 듣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이나 당신이 제공하는 제품에 대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가? 당신이 어떻게 지역사회를 도왔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라.


당신은 또한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으로부터 혜택을 받은 고객들의 사연을 제출할 수 있다.




사용 방법 비디오는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다.


모든 관련 정보가 포함된 전체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만약 그것이 내용이 풍부하지 않다면, 그것은 당신의 관찰자들을 좌절시킬 것이다.


당신이 서비스를 제공할 때, 사람들은 당신의 회사를 찾을 것이다.




이 시점에서, 여러분은 아마도 훌륭한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능력에 더 자신감을 갖게 될 것이다.


너는 그 주제에 대해 너 자신을 교육하기만 하면 된다.


일단 박식해지면 만반의 준비를 갖추게 된다.


비디오로 마케팅을 시작하십시오.